티스토리 뷰


정부가 치솟는 집값을 잡기 위해 9.13 고강도 부동산 대책을 발표했죠. 이번 정부 들어 8번째 대책인데 다주택자에 대한 종합부동산세 세율인상, 다주택자에 대한 주택담보대출 원천금지,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제 혜택 축소와 금융권 대출 규제 등이 주요한 내용입니다.


9.13 부동산 대책을 통하여 징벌적 과세와 대출 규제로 부동산 시장에 불고 있는 광풍이 어느 정도 진정될 수 있을지 두고 봐야겠네요.


이런 추세와 경향속에서 도심 근교의 토지를 분양받아서 도심의 편리함과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대단지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이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토지는 부동산 규제의 대상이 아니기 때문이지요.


광역교통망을 이용하여 도심 접근성이 뛰어난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나 화순 대단지 전원주택지가 인기가 높은 것도 이러한 경향을 반영한 것이라 보이네요^^


쾌적하고 여유로운 전원생활에 대한 관심과 그동안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의 단점으로 지적되었던 대중교통 이용과 방범, 보안 등의 취약성이 보완되면서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와 화순 대단지 전원주택 택지 분양에 수요가 몰리고 있습니다.


화순 도곡 전원생활을 위해 화순 귀농귀촌을 꿈꾸시는 분들 뿐만아니라, 교수, 기업대표, 기관장 등 저명한 인사나 예술가분들, 자녀들의 정서적 교육을 위해 화순 도곡 대단지 타운하우스나 전원주택 택지 분양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발달된 광역교통망을 바탕으로 광주시와 접근성이 좋고 도심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리면서 화순 도곡의 사계절 자연의 풍취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화순 도곡 엘리시움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전라남도 화순군 도곡면 신덕리 일대에 조성되는 화순도곡엘리시움은 1,2,3차 부지에 85세대가 들어서는 화순 도곡 대단지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 택지로 테라스와 정원이 있고, 자연속에서 도심의 편리함을 공유할 수 있는 집을 각자 개성대로 꾸밀 수 있는 낭만과 꿈이 넘치는 주거 공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9.13 부동산 대책 이후 똘똘한 한 채에 대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파트보다는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필지분양에 대기 수요가 형성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주거 트랜드가 기존의 일률적인 아파트에서 화순타운하우스나 화순전원주택으로 변하고 있는데, 이곳 화순 도곡 대단지 타운하우스 필지분양을 통하여 주거환경이 우수하고 미래가치까지 뛰어난 전원주택 택지나 타운하우스 부지를 선점하시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화순 도곡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화순도곡엘리시움 현장에 직접 와서 보시면, 직접 거주하셔도 좋고 투자로써 미래가치도 뛰어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할 때 화순 도곡 대단지 전원주택지 분양이나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 등은 진입장벽이 높다고 생각하시지만, 화순도곡 엘리시움실속형, 맞춤형 대단지 전원주택지로 자연의 쾌적한 여유로움과 힐링, 도심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리시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번잡한 도심을 떠나 자연속에서 화순 전원생활을 꿈꾸시는 분들 중에서 따로 떨어진 개별 토지를 구입하셔서 주택을 지으시려는 분들은 복잡한 과정과 입지 선정에서부터 설계, 건축시공, 인허가까지 신경쓰셔야할 것들이 많아 계획단계에서부터 어려움에 부딪힙니다.


이러한 어려움을 거치고 주택을 짓고 사시더라도, 나홀로 떨어진 집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보면 처음 1,2년은 그런대로 만족하며 사시지만 여러가지 어려움들이 있다고 하십니다.


먼저 생활의 이용하기가 너무 불편하고 레저와 문화생활을 즐기시기에도 제약이 많이 따른다고 하십니다. 특히 취학자녀를 두신 학부모님들은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도 커질 수 밖에 없고, 나중에 사시다가 주택을 처분할 경우에는 일반 아파트에 비해 매매가 잘 이루어지지 않는 환금성에 어려움을 겪기도 합니다.


화순 도곡 엘리시움은 개별적으로 주택을 지으시는 분들이 겪는 어려움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설계부터 인허가, 건축, 사후관리까지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기 때문에 화순 도곡 대단지 타운하수스나 화순 도곡 전원주택 생활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화순도곡엘리시움은 1차부지에 있는 29세대가 성황리에 완판되었고 지금은 2차 부지의 전원주택지가 분양중에 있습니다. 1,2차 부지 바로 옆에 3차부지도 전원주택지와 타운하우스 택지로 예정되어 있어 총 85세대가 들어오는 대단지 전원주택지와 화순 도곡 대단지 타운하우스 택지입니다.


13,400여평에 이르는 화순 도곡 대단지 전원주택지로 아파트와 비교하면 1000세대가 넘게 들어오는 단지이기 때문에 개별 필지에 지은 집보다는 환금성과 안정성 측면에서도 뛰어난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순 전원주택 단지나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를 선택할 때는 기반시설을 잘 갖췄는지 대중교통과 차량을 이용한 도심과의 접근성이 양호한지 세심하게 살펴봐야 하는데, 화순 엘리시움은 전기, 상하수도, 가스, 근리시설 등 기반 시설을 갖추고 있고, 개별 필지에 나홀로 지워진 전원주택의 단점으로 지적되어온 방범과 보안, 안전에 대한 불안감도 해결할 수 있어 화순 전원주택지와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 부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화순도곡타운하우스나 화순 전원주택지 화순엘리시움이 인기가 높은 이유는 광주광역시 동구와 남구에서 차량으로 이동하면 10분대로, 도심의 생활권을 공유하고 있고 단지 주변에 지석천을 품고 있는 모습이 풍수지리적으로도 뛰어나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네요^^


화순도곡엘리시움 2차 전원주택지에서는 영산강 상류인 지석천과 도곡 평야를 내려다 보면서 사계절 자연의 변화를 만끽하실 수 있고 아침엔 피어오르는 물안개를 한 폭의 아름다운 풍경화를 보듯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화순도곡엘리시움 전원주택지 주위에 소소미술관과 석촌수석관, 천연염색으로 소문난 유명한 풀빛 등 주변 곳곳에 개성있는 카페와 고인돌 문화유적지, 대곡리 청동기 출토유적지 같은 명소들은 화순 도곡 엘리시움의 소소한 즐거움이라 할 수 있습니다.


화순엘리시움 2차 전원주택지는 광역교통망이 발달해 광주 도심과 10분거리에 인접해 있고, 서쪽으로는 나주 혁신도시, 동쪽으로는 화순군과 연결되는 교통의 요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바로 인근에 도곡온천 관광단지와 화순CC, 조아밸리 등 문화와 레저 생활을 즐기실 수 있는 시설과 이름 있는 맛집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자연속에서 힐링과 주거를 즐기시려는 분들과 화순 귀농귀촌을 꿈꾸시는 분들에겐 화순도곡엘리시움 2차보다 더 적합한 화순도곡타운하우스나 화순전원주택지는 도곡에는 없다고 자부합니다.


화순도곡 타운하우스나 화순도곡 전원주택지로 최적화된 화순도곡엘리시움 결코 놓쳐서는 안될 미래가치를 하나 더 소개해드리면, 화순 엘리시움 인근이 향후 바리오화순 개발사업으로 계획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투자로써 미래가치까지 탁월하다는 의미입니다.

(주)바리오화순은 한국광해관리공단이 화순 도곡 지역 경제활성화를 위해 화순군과 (주)강원랜드가 공동출자해 설립한 투자법인으로 직업체험테마파크와 숙박시설 등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정해 설계 진행중이며, 사업부지는 화순 도곡 온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바리오화순은 수도권에서 운영중에 있는 잡월드나 키자니아 같은 직업체험테마파크와 차별화하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화순군과 동반성장을 이루어 갈거라 생각되는데요, 바리오 캠퍼스 사업으로 화순도곡온천단지 일대에 들어서는 직업체험테마파크와 숙박시설인 리조트로 인해 현재도 좋지만 향후 미래가치는 지금과는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좋아질거라 예측해봅니다^^


화순 도곡 엘리시움 전원주택 필지분양을 통하여 엘리시움 전원주택지를 분양받으시면 각자 개인 취향에 따라서 직접 주택을 시공하실 수도 있고, 화순도곡엘리시움 시공업체에 의뢰하여 진행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들은 저희 화순엘리시움 2차 전원주택지 현장사진들입니다. 지금 한창 보강토 작업중이고 공사는 연말이나 내년 초에 마무리 될 예정입니다.


주택을 시공하는 시기는 개인별 재정상태나 타임 스케줄에 따라 분양받으신후 편한 시기에 자유롭게 지으실 수 있으며, 화순도곡 엘리시움에 맡기시면 도곡 엘리시움 샘플 모델인 A/B 타입을 선택하실 수 있고, 고객 의견을 설계에 반영하여 진행하실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여유롭게 꿈꾸던 집을 구상하고 만들어가는 로망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나 화순 전원주택지에서의 생활, 화순 귀농귀촌귀행에 대하여 고려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화순도곡엘리시움 최고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9.13 부동산 대책으로 부동산 규제 틈새 공략에도 적합하고 '땅만이 답이다'는 요즘 추세에 최적화된 화순도곡엘리시움을 놓치지 마시고, 문의 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리고 현장 부지를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