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뜻한 봄이면 새들이 즐겁게 아침을 노래하고 지석천 흐르는 물이 부드럽게 속삭여 주는 곳, 뜨거운 여름엔 푸른 녹음이 더위를 식혀주고, 가을엔 풍성한 수확의 풍경으로 잔치를 벌릴 수 있는 곳, 겨울엔 흰 눈꽃 옷을 입을 산을 바라보며 아늑하고 평화로운 분위기가 가득차 있는 곳, 화순 도곡 엘리시움의 멋드러진 분위기입니다.


화순 도곡 엘리시움은 봄에 흐드러지게 핀 벚꽃과 여름의 짙은 녹음, 가을에 보는 붉게 물든 산, 겨울 순백의 설산까지 자연과 더불어 함께 하는 광주 인근의 최고의 전원주택 단지, 타운하우스 부지입니다.


전원주택이라고 하면 도심과 동떨어진 외진 곳이라는 선입견을 가지고 계시는데, 화순도곡엘리시움은 광주에서 10분대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잘 갖추어진 광역교통망으로 광주광역시는 물론 나주혁신도시, 화순읍까지 10분대에 오고 갈 수 있는 화순 도곡 엘리시움은 도심의 편리함은 그대로 누리시면서 자연이 주는 선물까지 만끽할 수 있는 광주와 나주, 화순 주변의 최적의 전원주택단지, 화순도곡타운하우스 부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곳 화순도곡엘리시움 전원주택단지, 타운하우스 부지는 도곡 온천에서 차량으로 90초 거리에 위치한 신덕리 일대에 1,2,3 단지 통틀어 85세대가 들어서는 화순 도곡의 대단지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단지입니다.

1단지는 성황리에 완판되었고, 2단지 역시 인기리에 분양중에 있습니다. 특히 2단지는 1단지에 비해 더 자연 친화적으로 조성되었고, 모든 필지가 단차를 두고 형성되었기 때문에 일조권과 조망권에서 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등산 영구 조망권을 확보한 것도 2단지만의 프리미엄이라고 할 수 가 있죠.


화순도곡엘리시움 2차는 다른 단지와 독립된 진입로를 갖추고 있어 진출입이 여유롭고, 필지를 분양 받으신 후에 언제든지 주택을 지을 수 있도록 전기공사, 상하수도 공사 등 모든 인입공사를 해드립니다. 뿐만아니라 단지 주변 조경 조성, 여러가지 법리적인 절차까지 지원해드리기 때문에 필지를 분양받으신 후에 일정과 형편에 따라 자유롭게 나만의 개성을 살린 전원주택을 지으실 수 있습니다.



필지를 분양받으신 후에 엘리시움의 2가지 샘플 모델을 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선택하여 지으실 수 있고, 본인들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하여 자유롭게 설계하시고 개인 스케줄에 맞추어 진행하실 수 있기 때문에 기타 다른 전원주택이나 타운하우스에 비하면 여유와 자율을 가지고 내 집을 꾸밀 수 있습니다.


최근에 각종 부동산 대책이나 규제가 나오고 있는데,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땅은 투자로써도 아주 매력적인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늘어나는 수요에 비하여 가치있고 의미있는 땅의 공급은 한계에 있기 때문에 지가는 계속해서 상승할 수 밖에 없겠죠.

화순 도곡과 대비되는 화순 수만리의 땅값이 불과 몇 년 전에 비해 2~3배가 넘게 상승했는데, 화순 도곡도 땅 값의 상승속도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도곡에서 거론되고 있는 여러 개발 호재들과 광주와 나주와의 접근성 등으로 인해 도곡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이 향후 2~3년 후면 수만리에 수렴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 저러한 이유로 전원주택이나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우선 필지를 구입하시려고 하는 것이죠. 그 분들께서는 3년후면 지금 이 가격으로는 엄두도 못낸다고 생각하시기 때문이죠.


요즘 화순 도곡 관련 뉴스에도 노후관광지 재생사업이나 바리오 화순 사업 등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데, 앞으로 도곡은 주거로써도 최고지만 미래가치 즉 투자로써도 가치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후관광지 재생사업으로 도곡온천 일대가 새롭게 단장되고, 화순 바리오 사업으로 잡월드나 키자니아 같은 직업체험테마파크가 들어서면 도곡의 가치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치솟을 것으로 보입니다.


자연속에 있으면서도 도심과 같은 생활권을 공유하기 때문에 화순도곡엘리시움이 인기가 많은데요, 차량으로 3분거리에 도곡 로컬 푸드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컬푸드는 광주에서도 많은 분들이 오실 정도로 도곡의 자랑인데, 도심의 집 앞 마트처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환경도 다른 화순 도곡 전원주택단지나 화순 도곡 타운하우스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좋은데, 이 곳 마을에 봉선동에서 학원 셔틀 버스가 들어오고 도보로 10분거리 도곡초등학교와 도곡중학교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물론 초등학교 셔틀이 마을까지 들어오지요.


1,2,3 단지 합하여 85세대가 넘는 화순 도곡 대단지 전원주택 단지이기 때문에 나홀로 떨어진 전원주택에 비교하면 주택의 가치나 환금성 등에서 커다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단지를 이룬 전원주택지나 타운하우스가 은행 대출이나 매매에서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죠.


1단지는 물론 2단지 같은 경우도 필지에 대한 분양가로 기준가를 은행에서 잡기 때문에 대출심사나 대출한도에서 유리한 점들이 많습니다.

아래 사진은 최근에 찍은 현장 사진들인데 지금 한창 마무리 공사가 진행되고 있고 내년 1월경엔 준공이 예상됩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모든 세대가 단차를 가지고 있어 무등산과 주변의 풍경을 제한 받지 않고 감상할 수 있고 일조권 역시 마음껏 누리 실 수 있습니다.


하순도곡전원주택 단지나 화순도곡타운하우스, 화순 귀농귀촌귀향을 꿈꾸시는 분들이라면 화순도곡엘리시움이 드리는 가치를 놓치지 마시고 문의주시면 자세히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