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반건설과 중흥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시공한 광주 동구 계림동의 2,336세대 대단지 광주 그랜드센트럴이 드디어 상가를 분양합니다.

호반건설과 중흥건설이 책임지고 시공하는 동구 재개발 지역에서 가장 큰 단지이고 입지가 워낙 좋아서 향후 미래가치는 어마어마 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단지내 상가가 들어서는 광주 그랜드 센트럴은 2020년 9월 준공 예정이고 동구 재개발 지역에 최대 규모로 이미 투자자들의 관심 속에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며 분양 완료된 곳입니다.

지하 2층~지상 34층 19개 동에 2,336세대가 들어서는 단지에 가시성과 접근성을 고려하여 스트리트형 상가로 조성되었고, 실생활과 밀접한 다양한 업종 뿐만아니라 all in vill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대규모 판매시설 입점도 가능한 곳입니다.

광주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는 단지 외부를 따라 스트리트형으로 구성되어 아파트에 거주하는 고정 수요층은 물론 주변 유동인구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매력이 넘치는 상가라 할 수 있습니다.

광주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는 지하철 금남로 5가역에서 도보로 3~5분 거리에 있고, 버스와 열차 등 대중 교통 이용이 용이한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랜드 센트럴 주변 3km 이내에 관공서, 대학교, 병원 등 두터운 수요층 확보가 가능하고 주변 개발 계획 및 단지내 상가 MD구성에 따라 유입 인구와 상업시설 이용고객이 증가되리라 예상됩니다.


광주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는 주변의 대형 상권과 연계되어, 롯데백화점, NC백화점, 홈플러스, 대인시장 등 풍부한 배후 수요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단지 북서측 단독주택과 교육상권, 북동측의 노후화된 상권, 동측 대인시장, 남측의 백화점과 지하철 상권 등이 자연스럽게 유입되고 흡수되면서 임대와 임대수익이 안정적으로 확보될 수 있습니다.

계림8구역 동구 재개발 지역에 들어서는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는 500m 이내의 다양한 상권을 흡수할 수 있도록 단지 북-동-남으로 이어지는 'ㄷ'자형 근린생활 시설로 스트리트 상가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손꼽아 기다리던 상가 분양 물건이 이번에 일반 분양 물건으로 나와 성황리에 선착순 분양중에 있습니다.

동구 계림8구역 그랜드 센트럴 에비뉴 단지내 상가 근린1부





터 6까지 위치와 연계된 상권을 보시고 가장 적합한 단지와 호실을 판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고와 최대가 만나는 광주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는 호반건설과 중흥건설의 우수한 시공력으로 계림8구역에 들어서는 2,336세대의 고정수요를 가진 대단지 단지내 상가입니다.

동구 재개발 지역 최대 규모로 2,336세대의 직접세대와 1만세대가 넘는 동구 재개발 배후 수요로 성공적인 실투자 와  2천만원대 적정 분양가 산정으로 임대가치가 우수해 성공적인 임대 투자로써도 최고인 광주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를 자신있게 권해드립니다.


광주 그랜드 센트럴 단지내 상가를 통하여 직접 운영하시거나 임대를 통하여 투자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그랜드 센트럴 대표 전화로 문의주시면 분양가와 수익률, MD 구성, 임대에 관한 모든 것을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