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까지 살아오시면서 근로소득 외에 투자형태로 돈을 버신 경험 있으세요?

아파트 분양권 매매는 해보신 적이 있으시죠? 요즘 많은 분들이 아파트에 관심이 많으시고 실제로 투자도 많이 하고 계시죠.

그런데 상가는 아파트보다 관심이 덜하고 실제로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움직이지는 않습니다.

분석절차가 복잡하고 똑같은 업종이라 하더라도 단지내상가인지 사업지구 근린상가인지 중심상가인지 같은 건물이라도 매장의 위치에 따라 천차만별이죠. 공실시 치명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임대료 연체에 따른 여러가지 문제 등 임대 후에도 관리에 많은 신경이 쓰이는게 사실입니다.


소개하는 광주그랜드센트럴 단지내상가는 호반과 중흥이라는 브랜드 신뢰와 입지, 미래가치 등 모든 면에서 이러한 것들을 해소하는 최고의 투자 물건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반건설과 중흥건설이 컨소시엄으로 시공하는 그랜드센트럴은 동구 재개발의 최대 수혜지에 최대 규모로 들어서는 계림8구역 단지내 상가입니다. 

동구 재개발 지역내 뿐아니라 광주에서는 단일 단지로는 최대규모로 2,336세대가 들어서는 단지내 상가로 안정적인 고정 수요를 확보하고 있고, 주변의 지하철역, 롯데백화점, 광주역, 대인시장, 홈플러스, NC백화점 등 연계상권의 배후수요까지 흡수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336세대의 고정수요는 물론 주변 상권까지 흡수하기 위하여 스트리트 상가로 설계하여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나 동구의 새로운 중심상권을 형성하게 될것이 확실시 됩니다.

여러 말로 이곳 입지에 대해서 더이상 설명 드릴 필요가 없겠죠?


구관이 명관이란 말이 있죠? 동구 특히 계림8구역은 동구뿐만 아니라 광주의 중심인 원도심이었죠. 동구 원도심이 한 때 공동화로 몸살을 앓은 적이 있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가 외곽지역의 신시가지에 비해 비싼 주거비와 악화된 환경때문이었죠.

복잡한 도심을 떠나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집값이 싼 도심 외곽으로 집을 옮기려는 사람이 늘어 한 때 생기를 잃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엔 이런 사정이 180도 달라졌죠. 주거비 부담과 주거 환경 등을 고려해 도심 외곽으로 주거지를 옮겼던 사람들이 교통과 교육의 벽에 부딪히게 되자 다시 원도심으로 U턴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 만의 현상은 아니죠.

동구 재개발과 맞물려 생활 인프라를 완비한 원도심에 재개발 아파트가 들어서고 있고 이들 재개발 지역을 중심으로 새로운 상권이 들어서며 원도심이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특히 동구는 문화창조도시로 발돋음하면서 원도심 재활성화를 위해 정책적으로 지원이 많은 곳이죠.

향후 동구는 더 젊어지고 인구 성장세도 꾸준히 증가할 것으로 보여 상권도 활기를 띨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배경속에 원도심 최고지역에 최대규모로 들어서는 그랜드센트럴 단지내 상가는 수익성과 안정성이 담보되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2,336세대의 기본 고정 수요와 주변 재개발 1만세대가 넘는 배후수요까지, 그리고 여러 상권과 연계된 수요까지 고려한다면 이 상가를 보유하고 있는 동안 꾸준한 임대소득과 언제든 프리미엄을 받고 상가를 처분해 충분한 시세차익을 보실 수 있겠죠?

당연히 여기에 대한 대기 수요가 몰리겠죠?

분양받으신 분들은 충분한 프리미엄을 받고 상가를 넘기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 쉽게 현금화 할 수 있다는 말이죠. 투자 물건으로써 이만한 상가는 광주 어디에도 없다고 자부합니다.


지구단위계획이 끝난 지금 상황에서 투자금이 동구로 몰리고 있고 눈치 빠른 부자들은 이러한 돈의 큰 흐름을 놓치지 않습니다. 5년 후, 10년 후 이곳 동구 상가 가격을 분석해 본다면 지금이 가장 싼 시기일 겁니다. 지금이 바로 투자의 적기라는 것이죠.


우리 그랜드센트럴 상가에 투자하신 분들은 확실한 자본이득은 물론 연금 같은 임대 수수료가 들어오는 안정적이면서도 수익성이 높은 상품의 주인이 되실 거라 확신합니다.


계약조건도 가볍고 유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금 10%만으로 정계약 진행하실 수 있고, 중도금 대출 자체가 없기 때문에 2020년 9월까지 여유있게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약 2500세대의 고정수요를 가진 광주 그랜드센트럴 단지내상가를 통하여 직접 운영하시거나 임대를 통하여 투자 수익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그랜드센트럴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분양가와 수익률, MD구성, 임대에 관한 모든 것들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